톱뉴스

연합감리교 제자사역부는 청소년사역기금과 청년사역기금을 지원한다. 사진 출처, 제자사역부 홈페이지.
연합감리교 제자사역부는 청소년사역기금과 청년사역기금을 지원한다. 사진 출처, 제자사역부 홈페이지.

청소년사역기금과 청년사역기금을 신청하세요

교단이나 교파에 구애받지 않고, 미국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교회 혹은 교회가 속한 지역사회의 청소년과 청년들의 삶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사역을 진행하고 있거나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연합감리교 제자사역부가 제공하는 청소년사역기금과 청년사역기금을 신청할 수 있다.

주요 뉴스

개체교회
이창민 목사가 담임하는 LA연합감리교회의 교인들이 친교실에 모여 선교 물품을 정리하고 있다. 사진 제공, 이창민 목사.

거꾸로 자전거와 코로나바이러스 시대의 목회 2

절망의 늪과 희망의 늪은 같은 곳입니다. 그 늪에 빠진 사람에게 목표를 상실하는 순간 '절망의 늪’이 되지만, 진리의 길이라는 목표가 있으면 그곳은 ‘희망의 늪’이 될 것입니다.
교단
일레인 스타노프스키 감독이 2016년 총회에서 사회를 보고 있다. 사진, 폴 제프리, 연합감리교뉴스.

연합감리교 총회 2022년으로 재차 연기

연합감리교 총회위원회는 교단의 최고 입법 기관인 총회를 2022년 8월 29일부터 9월 6일로 한 해 더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총감독회는 2021년 5월 8일 특별총회를 소집했다.
교회 역사
연합감리교회 리온틴 털포 커런트 켈리 감독. 사진, 마이크 두보스, 연합감리교뉴스; 그래픽, 로렌스 글래스, 연합감리교뉴스.

미 감리교 역사의 흑인 여성 선구자들 2

흑인과 여성 역사의 달을 맞아 미국 감리교회 역사에 획기적인 선구자 역할을 했던 네 명의 흑인 여성 선구자들의 업적을 기념한다. 오늘은 그 시리즈의 두 번째로 샐리 크렌쇼 목사와 리온틴 켈리 감독에 관한 이야기다.

최근 뉴스

더 보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