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감리교뉴스: 여러분의 연합감리교회에 관한 깊이 있는 뉴스와 정보의 공식 공급처

톱뉴스

주요 뉴스

교단
정희수 감독이 2019년 4월 8일 애틀랜타 에모리대학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감리교 세계선교 200주년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김응선 목사, 연합감리교뉴스.

2023년 정희수 감독과의 신년 대담 2

2023년 새해를 맞아 위스컨신 연회의 정희수 감독이 연합감리교뉴스와 나눈 신년 대담 두 번째로, 격동하는 세상 속에 한인 교회와 한인 목회자들이 지향해야 할 바와 인권 및 한반도 평화에 대한 정희수 감독의 권면이 담긴 글이다.
개체교회
고등교육사역부는 소수민족인종사역자훈련기금을 최고 1만 불까지 지원한다. 한인 교회 혹은 한인 교역자가 사역하는 교회는 모두 지원 대상이 되며, 신청 접수 마감일은  3월 30일이다. 사진 출처, 총회고등교육사역부.

소수인종사역자훈련(EIST)기금을 지금 신청하세요

고등교육사역부는 소수민족인종사역자훈련기금을 최고 1만 불까지 지원한다. 한인 교회 혹은 한인 교역자가 사역하는 교회는 모두 지원 대상이 되며, 신청 접수 마감일은 3월 30일이다.
교단
필라델피아에 소재한 마더베델 아프리카감리교회의 교인들이 예배를 드리고 있다. 아프리카감리교회는 연금 관련 스캔들이 터진 이후, 새로운 출발을 위해 연합감리교회의 연금 관리 기관인 웨스패스가 연금을 관리하도록 했다. 사진, R. 케네디, www.visitphilly.com.

교단 분열과 웨스패스의 은급 사역 확장

연합감리교회의 연금 관리 기관인 웨스패스는 아프리카감리교회를 비롯한 글로벌감리교회의 연금까지 관리한다고 밝혔다.

최근 뉴스

더 보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