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뉴스

개체교회
한인목회강화협의회와 NEXUS가 함께 준비한 한인연합감리교회 온라인 여름성경학교 안내 페이지 갈무리.
한인목회강화협의회와 NEXUS가 함께 준비한 한인연합감리교회 온라인 여름성경학교 안내 페이지 갈무리.

한인연합감리교회 온라인 여름성경학교가 열린다

한인목회강화협의회와 넥서스(NEXUS)가 준비한 2021 온라인 여름성경학교가 NEXUS 총회가 진행되는 8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주요 뉴스

개체교회
아시안연합감리교연맹(New Federation of Asian American United Methodists (NFAAUM)의 페이스북 사진 갈무리.

아시안연합감리교연맹이 <파송의 공정성과 인권 그리고 정의를 위하여>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6월 5일, 아시안연합감리교연맹은 최근 일어난 세 명의 한인 목회자 파송 중단 조치에 우려를 표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사회적 관심
테네시주 내쉬빌에 있는 글렌데일 연합감리교회 앞 표지판에 (하나님 앞에) “‘우리와 그들’은 없다. 모든 사람이 우리다.”라고 쓰여 있다. 코로나19 이후 미국 내 아시아계 사람들을 향한 혐오 범죄가 증가하고 있다. 사진, 스티븐 카일 아데어, 연합감리교뉴스.

아시안을 향한 인종차별의 역사와 기독교인의 자세

정희수 감독은 아시안을 향한 인종차별의 역사를 되돌아본 후, 그리스도를 따르는 하나님의 백성 된 우리는 이 세상에 그리스도의 몸으로 성육신 되어 모든 이에게 치유와 격려와 사랑과 용서와 도움을 베풀라고 부르심을 받은 존재라고 말한다.
개체교회
엠마오 교회 모든 교인이 속히 대면 예배에 출석하는 날이 오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코로나 이전의 엠마오 연합감리교회 전 교인 단체 사진을 싣는다. 사진 출처, 엠마오 연합감리교회 홈페이지.

엠마오 연합감리교회의 적극적인 코로나 백신 사역

한 간호사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사역이 리치몬드에 위치한 엠마오 연합감리교회(담임 김철기 목사)의 전 교인을 코로나19 백신 100% 접종으로 이끌었다.

최근 뉴스

더 보기

카테고리